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통과 현대의 경계에 있는 호텔 인테리어 <BUDA Hotel>
    인테리어 2021. 11. 11. 21:15

    BUDA Hotel

    ARCHETYPE

     

     

     

    도시의 남쪽 확장되면서, Yizhou Avenue의 교통은 효율적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동일한 건물과 도로가 소위 새로운 도시 경관을 형성하지만 전통적인 청두 생활 방식의 따뜻함과 서사를 감소시킵니다. 이 프로젝트는 번잡한 시내에서 수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합니다. 바로 옆에 번화한 거리가 있고 반대편에는 오래된 커뮤니티가 있는 이 새로운 호텔은 어떻게 발전할까요? 임시 거주지로도 여행자의 피로를 확실히 풀어줄 수 있는 곳입니다. 시각적 디자인은 여기에서 다음 고려사항이고, 기능 설정을 먼저 고려하여 생활 경험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공간 디자인은 평범한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쉼터의 형태를 원래 건물과 연결하여 손님이 바쁘게 여행하는 동안 작은 쉼터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결국 작품은 자연스럽게 공간과 결부됩니다. 공간의 형태만을 탐구하는 것이 아니라 드라마틱한 일상을 탐구하는 것입니다. 이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은 효율적이고 품위 있는 삶에 관심을 가져야 할 뿐만 아니라 일시적인 "즐거움"도 유지해야 합니다.

    호텔 입구는 아치형 천장으로 덮여있어 손님에게 집과 같은 느낌을주고 호텔의 개방적인 태도를 보여줍니다. 공간을 비우면 더 많은 가능성이 주어집니다. 공간과 분위기, 사람을 비추는 인공 광원은 관람객이 공간을 탐색할 수 있도록 안내자 역할을 합니다.

    고유의 디자인 기법과 비주얼 스타일을 버리고 사람과 공간의 대화 가능성을 찾고 게스트가 일상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자아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휘트니스, 레스토랑, 바, 사무실, 미팅 장소 등 전통적인 호텔 편의시설을 색다른 방식으로 선보일 것입니다. 일, 놀이, 생활 및 사교가 여기에서 조화를 이룹니다. 영혼은 물리적인 것이 아니라 무형적인 것으로 정의됩니다. 그것은 또한 더 큰 영과의 연결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호텔에 영혼이 있다면 물리적인 벽 너머의 삶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영혼이라고 부릅니다.

    영혼이 있는 호텔을 만드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는 항상 목적지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스토리를 만들어주는 직원을 두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를 연결하는 순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공간은 크지 않지만 장갑처럼 맞습니다.

     

    Interior Designers: ARCHETYPE
    Area: 3209 m²
    Year: 2020
    Photographs: Chuan He
    Manufacturers: HAY, SONOS, HDL河东, LG Hausys Interior Film, NANOGRESS纳莱格思瓷砖, 海康威视Hikvision, 西顿芳华系列 CDN Collection, 麦克维尔Mcquay

    Cheif Designer:Jinnan LIAO (Louis LIAO)
    Design Team: Xuwei JING (Jessie JING), Xuelei FAN (Vivid FAN),Shenglei LI (Rise Li), Hao HONG (Stan HONG)
    City: Chengdu
    Country: Chin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