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간과 자연을 담은 트로피칼 건축 <Diagonal House>
    건축 2021. 11. 11. 12:45

    Diagonal House

    Architects 49

     

     

    A49HD의 열대 건축 스타일을 좋아하는 한 클라이언트가 비슷한 스타일의 새 집을 디자인해 달라는 요청을 했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시그니처 스타일과 같으면서, 우리가 전에 한 번도 해보지 못한 것을 원했습니다. 이것은 새롭고 색다른 것에 친숙함을 느끼게 하는 흥미롭고 도전적인 제안이었습니다.

    A49HD의 트로피컬 스타일은 기본 베이스였습니다. 이것은 간단하고 친숙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집의 코어를 비틀어 슬로프와 나무와 같은 자연 환경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그 집은 다가구 주택이었기 때문에 주민들의 이동과 동선에 세심한 배려를 하였다. 각 가족의 거주 구역은 명확하게 분리되어 있으면서도 서로 편하게 접촉할 수 있도록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새로운 디자인이면서 친숙한 환경을 만들어냈습니다.

    우리는 궁전이나 사원에서 더 자주 발견되는 황동과 같이 주거용 디자인에 사용되지 않는 대중적인 재료를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황동 요소는 건축에 통합되어 현대적인 느낌을 주고 금과 광택에 대한 소유자의 애정을 반영합니다. 이것은 단순하게 땅에 놓여진 형태로 설계된 열대 건축 기반을 보완합니다. 디자인의 컨셉은 집이 자연스럽게 늙어가면서 아름다움이 진화하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황동은 금에서 갈색으로 변하고 결국에는 검은색으로 변하고 금 티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색이 바래게 됩니다. 이것은 또한 재료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적인 특성을 나타낼 수 있고 가정의 아름다움이 자연스럽게 향상되기 때문에 유지 관리가 덜 필요합니다.

    이러한 변화가 발생함에 따라 미학과 분위기가 진화합니다. 이는 계절의 변화에 ​​따라 잎사귀의 선명한 색상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자연 세계는 건축과 자연 환경을 본질적으로 결합하는 주변 경관 내에서 재료 선택과 신중한 배치를 통해 이 집에 미묘하고 깊숙이 박혀 있습니다. 이 집은 시간과 자연의 표현입니다.

    아이디어나 이야기를 표현하기 위한 재료의 사용은 건축적 화려함을 만들어냅니다.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보는 것은 드뭅니다. 그러나 Diagonal House는 이를 놀랍게 달성합니다.

    대부분 맞춤 설계된 재료와 가구의 선택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벽돌조차도 용도에 따라 맞춤 제작되었으며 시장에서 볼 수 없는 단순하고 매끄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재료 선택에 관여하지 않았지만 우리에 대한 신뢰와 독점에 대한 이해와 수용으로 인해 검은 벽돌을 사용하자는 제안이 나왔습니다. 이 단순한 디자인 선택은 부가가치를 더하고 소재의 특성을 향상시켜 빛과 그림자의 유희를 만들어내는 독특한 광택을 부여합니다.

    또 다른 디자인 센터피스는 나무, 티크나무 및 훌륭한 목공에 대한 소유자의 사랑에서 비롯된 테이블입니다. 소유자 소유의 80cm 너비의 나무 슬래브는 원래의 특성을 유지하면서 탁상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매끄러운 테이블 다리 세트는 단단한 티크재와 대조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테이블 밑면에는 은폐 조명을 설치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Architects: Architects 49

    Area: 1600 m²

    Year: 2020

    Photographs: W Workspace

    Manufacturers: Belvedere, CASA ROCCA

    Lead Architect: Chana Sampalung

    Landscape: TROP

    Architects:Architects 49

    City:Wiang Chai

    Country:Thailand

     

     
     

    A49HD | ARCHITECTS 49 HOUSE DESIGN LIMITED

     

    a49hd.co.th


     


     

    A49HD | ARCHITECTS 49 HOUSE DESIGN LIMITED

     

    a49hd.co.th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