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하학적 도형의 조합을 살린 모던한 상점 건축 <LILITH House>
    건축 2022. 3. 3. 17:39

    LILITH House

    DCDSAA Architecture Office

     

     

    DCDSAA 건축 디자인 사무소는 올해 상하이에서 매우 중요한 건축 계획 및 디자인 프로젝트인 Lilith House(Cat House Garden)를 완료했습니다. 건축가는 미니멀한 기하학적 해체와 차분한 대칭을 통해 건축, 안뜰, 자연 사이의 조화로운 관계를 구축하기를 희망합니다. "건축은 리듬과 명확한 파사드가 있는 개방적이고 자연스러운 관계입니다. DCDSAA Architecture Office의 대표 건축가인 Mr. Wang Ha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의식이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 건축은 안뜰과 연결되어 있고, 그들 사이의 상호 작용은 독특한 경험의 재미를 만듭니다.”

    상하이 쑹장에 있는 Yunjian Granary Cultural and Creative Park에는 인민강 유역에 위치한 유구한 역사를 지닌 오래된 곡물 창고 건물 집합체가 있습니다. 원래 곡창지로서 이 위치의 임무는 주변 경관과 조화로운 공생을 만들고 부지 건축물의 일부가 되는 것입니다. 입구 플로팅 BOX의 경사진 특수형 프레임을 사용하여 재미있는 상하 파사드를 형성하였습니다. 전면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유리로 설계되었습니다. 각 BOX의 입체적 구조는 외부 정원의 수경을 조각품처럼 메아리쳐 공간의 유동성을 만들어냅니다.

    전체 실내에 베이지색 미니멀리즘 구조 디자인, 반원형 침몰 레저 체험 공간은 아름다운 선과 신체 감각, 자연 채광의 허용 범위와 너비, 빛과 건물 사이의 더 많은 상호 작용 및 대비가 있습니다. 공간은 빛의 자연적 속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환상과 현실의 대비로 가득 차 있으며, 마치 건축 미술관과 같은 순수한 현대적 기질이 부여됩니다.

    풍부하고 다양한 조경 환경은 건물에 다양하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방의 각 열린 공간은 뛰어난 시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외부 공간과 독립된 실내 공간을 밀접하게 연결합니다. 대지와 건물의 디자인에는 규모와 층고의 변화를 교묘하게 사용하여 풍부한 볼륨 대비 관계를 형성하고 독특한 공간과 시각적 경험을 만듭니다. BOX 조명의 각 대칭 방향은 순수한 형태의 건축으로 공간을 보다 흥미로운 예술적 방향으로 이끌고 건축의 "자연적 속성"으로 이어져 자연스러운 가시성을 만들고 풍부한 경험을 하도록 하여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만족감을 줍니다. 

    패치워크 모양과 자세는 연속적인 풍경 장면을 만듭니다. 건물 내 공공공간은 야외정원 플랫폼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이러한 정원으로 인해 실내와 실외의 경계가 스마트해집니다. 전체 계획은 2개의 작은 건물로 구성되며 건물의 상부에는 야외 펀치인 테라스가 형성됩니다. 테라스는 공중정원처럼 푸른 초목이 심어져 부지와 강둑 위에 떠 있어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실내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2층 하늘정원 구조는 1층에 떠 있어 멋진 공중정원을 이루고 있습니다. 아래의 수경과 상호 작용하고 2층의 전체 정면은 때로는 섬세하고 때로는 조용한 다양한 모양을 보여, 공간에 대한 자연스럽고 부드럽고 아름답고 스마트한 그림을 만들고, 아름다운 photoshop viewing platform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고양이 집의 건축 디자인은 개방형 통합 디자인의 상층과 하층을 채택하고 넓은 유리 면적과 투명도로 빛과 자연을 따라 공간의 편안함을 강조합니다. 고양이와 자연의 무의식의 조화로운 관계는 "무의식 건축"의 가장 좋은 표현입니다. 건물 뒷편의 안쪽 야외정원은 내면의 고요함을 연출하는 가장 흥미로운 공간입니다. 안뜰은 자연수경을 반영하여 아름다운 정원과 현대시를 보여줍니다.

     

    Architects : DCDSAA Architecture Office
    Area : 350 m²
    Year : 2021
    Photographs :Qingshan Wu
    Manufacturers :  Nippon Paint, NVC Lighting, Shanghai Yi Die Horticulture
    Lead Architect : Hao Wang
    Interior Design : DCDSAA Architecture Office
    Landscape Design : DCDSAA Architecture Office
    Construction Unit : Shanghai DCDSAA Architectural Design Co. Ltd.

    Design Team : Zhengliang Yuan, Chao Tang and Bingkun Yan
    Owner : LILITH
    City : Shanghai
    Country : China

     

    http://www.dcdstudio.cn/

     

    淀川建筑DCDSAA

     

    www.dcdstudio.cn


     


     

    http://www.dcdstudio.cn/

     

    淀川建筑DCDSAA

     

    www.dcdstudio.cn

    댓글

Designed by Tistory.